어디로 떠나볼까

하노이 여행 정보, 메이 드 빌 시티 센터 2 호텔 본문

베트남

하노이 여행 정보, 메이 드 빌 시티 센터 2 호텔

huhuman 2019. 4. 30. 16:13
메이 드 빌 시티 센터 2 호텔(May De Ville City Centre 2 Hotel) ★★★


메이 드 빌 시티 센터 2 호텔은 베트남 하노이에 있는 3.0성 호텔입니다.
메이 드 빌 시티 센터 2 호텔은 3.0성 호텔인만큼 적당한 가격와 편의시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8.3점으로 좋은편이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 하노이에서 관광 하실 분들은 메이 드 빌 시티 센터 2 호텔에 대해서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1박 최저가격은 44,814원 부터 입니다.



하노이에 방문하거나 잠깐 체류하는 투숙객들이 선호하는 메이 드 빌 시티 센터 2 호텔 입니다.
다양한 시설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서 편히 주무실수 있답니다.
모든 룸에 무료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룸서비스, 장애인용 편의시설, 익스프레스 Checkin/Check-out 등 즐길 수 있는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며져 있으며, 일부 객실은 편의시설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월풀욕조, 금연객실 등이 제공됩니다.
호텔의 평화로운 분위기는 온수 욕조, Sauna, 온천, Spa, 마싸지 등을 포함한 자사의 래크리에이션 시설로 확장됩니다.
메이 드 빌 시티 센터 2 호텔에서 지내시는 동안 친근한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보기
체크인
02:00 AM
체크아웃
12:00 AM
상세위치
57 Pham Hong Thai Street, Ba Dinh District, Ha Noi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