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떠나볼까

세부 여행 정보,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 본문

필리핀

세부 여행 정보,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

huhuman 2018. 4. 23. 12:14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Quo Vadis Dive Resort) ★★★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은 필리핀 세부에 있는 3.0성 리조트입니다.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은 3.0성 리조트인만큼 적당한 가격와 친절한 스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7.8점으로 아주 높기 때문에 다녀온 사람들이 만족할만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필리핀 세부에서 자유여행 하실 분들은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에 대해서도 한번 살펴보세요.
1박 최저가격은 48,664원 부터 입니다.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에서 숙박하며 세부의 아름다움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hotel에서 추억에남길만한 시간을 보낼수 있도록 여러 시설 및 특별한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24시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서비스, 기념품 가게, 여행 가방 보관, Wi-Fi (공공 장소) 등을 포함한 모든 필요한 시설이 가까이 있습니다.
객실은 최적의 편안함을 제공하여 드릴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평면 TV, 무료 인스턴트 커피, 무료 차, 리넨, 소파 등과 같은 여러 편리한 시설들을 제공합니다.
손님의 숙박을 향상시키기 위해, Hotel에서 전용 비치, 실외 풀장, 다이빙, 마싸지, 키즈풀 같은 레크리에이션 시설을 제공합니다.
편리하고 편안함을 제공하는 쿠오바디스 다이브 리조트에서 머문다면 세부에 계시는 동안 편안하게 보내시게 될것입니다.



할인가격 확인
체크인
02:00 PM
체크아웃
12:00 PM
상세위치
Panagsama Beach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