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떠나볼까

삿포로 여행 정보, 네스트 호텔 사포로 에키마에 본문

일본

삿포로 여행 정보, 네스트 호텔 사포로 에키마에

huhuman 2016. 11. 24. 16:10
네스트 호텔 사포로 에키마에(Nest Hotel Sapporo Ekimae) ★★★


일본 삿포로에 있는 3.0성급 호텔 네스트 호텔 사포로 에키마에에 대해서 적어보겠습니다.
네스트 호텔 사포로 에키마에은 3.0성 호텔인만큼 합리적인 가격와 친절한 스텝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평점도 7.9점으로 좋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은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일본 삿포로에서 숙박 하실 분들은 네스트 호텔 사포로 에키마에에 대해서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1박 최저가격은 115,884원 부터 입니다.



업무차 또는 여행을하러 삿포로에 찾아오시는 모든 손님들에게 적합한 네스트 호텔 사포로 에키마에 입니다.
호텔은 손님에게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하기 위해 광범위한 서비스와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Wi-Fi (공공 장소), 주차장, 회의 시설 시설을 포함해 여러 편의시설을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객실은 고객님의 안락하고 안락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위해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서 평면 TV, 무선 인터넷, 무선 인터넷(무료), 금연객실, 에어컨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해 드립니다.
관광에서 벗어나 손님의 객실에서 마사지 등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네스트 Hotel 사포로 에키마에에서 숙박하시면서 삿포로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따뜻한 환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 확인하기
체크인
03:00 PM
체크아웃
11:00 AM
상세위치
Nishi 2-9, Kita 2-jo, Chuo-ku1

Comments